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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Di 기술을 적용한 "더 프레스티지 K7"

GDi 기술을 적용한 "더 프레스티지 K7"은 2011년 2월에 출시되며 파워트레인 변경과 상품성 강화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당시 그랜저 HG가 GDi 기술을 채택하며 큰 반향을 일으킨 데 따라, K7도 가솔린 및 LPI 엔진 라인업을 2.4리터와 3.0리터 모델로 변경하여 출력과 연비를 크게 개선했습니다.주요 변경 사항파워트레인 업그레이드기존의 엔진을 GDi 기술로 교체하며 성능과 효율성이 개선되었습니다.특히, 3.3L V6 모델이 추가되어 고성능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했습니다.스티어링 및 서스펜션 개선기존 유압식 스티어링을 전자식으로 변경해 더 정교한 조향감을 제공.서스펜션 세팅을 부드럽게 조정하여 승차감을 향상.디자인 업그레이드하위 트림의 크롬 베젤을 블랙으로 변경하여 세련된 외..

카테고리 없음 2025.01.29

닛산 알티마(4세대)

2009년 국내에 정식 출시된 닛산 알티마(4세대)는 당시 한국 시장에서 여러모로 주목받은 모델이었습니다. 닛산의 4세대 알티마는 2006년에 글로벌 시장에 출시되었으며, 국내에서는 2009년에 선보였는데, 첫인상이 꽤나 친숙하게 느껴졌습니다. 이는 르노삼성의 SM5와 SM7의 베이스 모델로 사용된 신형 티아나와 형제 모델이기 때문입니다.외관 디자인알티마의 디자인은 날렵하면서도 미래지향적이고 스포티한 감각이 돋보였습니다. 특히:슬림한 헤드램프와 볼륨감 있는 휀더가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인상을 남겼습니다.클리어 타입 리어 램프는 기존의 SM5/SM7 모델들과 차별화된 디테일을 제공했습니다.그러나 날렵한 사이드미러는 시야 확보 측면에서 사각지대가 많아 운전 시 주의를 요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실내 디자인 및..

카테고리 없음 2025.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