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의 엔트리 모델은 단순한 차 이상의 책임을 집니다. 이들은 플래그십 모델에 못지않은 기대를 충족해야 하며,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첫인상을 심어주는 역할을 맡기 때문입니다. 가격대가 4천만 원에서 5천만 원대로 형성되는 만큼 대중 브랜드와 프리미엄 브랜드의 교차점에 서 있는 잠재 고객을 끌어들여야 하죠. 오늘은 이 책임감 속에서 등장한 국산 프리미엄 컴팩트 럭셔리 세단, 제네시스 G70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프리미엄 D 세그먼트: 작지만 강한 존재대부분의 제조사들은 입문용 차량에 많은 신경을 씁니다. 물론 더 작은 차종도 있지만, 하위 차종으로 갈수록 원가와 판매가의 한계로 인해 브랜드 가치가 희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때문에 프리미엄 D 세그먼트는 실질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보여주는..